[긴급] 8월26일 수요일부터 긴급돌봄으로 전환합니다.

작성자
바다별
작성일
2020-08-25 16:00
조회
2013
안녕하세요. 바다별입니다.

 

현재 수도권일대의 코로나-19 확진자가 심각하게 늘어났습니다.

비교적 조용하던 호매실지구내에서도 코로나-19확진자가 나타나고 있는 상황이고요.

 

지난주 개학주간을 맞이하여, 학년마다 순차적으로 인원을 조정하여 조심스럽게 등교를 하고 학교생활을 하고 있으나

주변 여건과 상황은 그렇지 않아보입니다.

 

지난주초부터는 경기도와 수원시에서 방역수칙 및 교육부(교육청)의 지침을 가급적 함께 해줄 것을 말하고 있으나

직접적인 관할 기관이 아니다보니 조심스런 상황입니다.

금일 수원시청에서도 태풍,급식상태등의 점검을 하러 오시기는 하였으나 코로나-19에 대한 걱정과 우려가 더 큰 것으로 보입니다.

교육부(교육청),경기도,수원시에서 직접적인 시행 명령을 한다하여도 대상이 되지 않는 상황이지만

여러가지 정보와 형편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우리가 할 수 있는 선택을 해야 하는 시기로 보입니다.

 

코로나-19상황과 관련하여,  외부상황을 비롯한 전반적인 상황을 학부모대표님과 공유하고, 의논하였습니다.

 

내일 8월26일 수요일부터~9월4일 금요일까지 긴급돌봄으로 전환됩니다. 가정에서도 방역수칙을 잘 지키면서 지내면 좋겠습니다.

9월4일까지 신청한 돌봄 인원외에 추가로 돌봄이 필요한 가정에서는 담임선생님께 신청해주세요.

돌봄 신청을 했는데, 학교에 오지 못할 경우에도 담임선생님께 연락주세요.

또한, 학년에 따라 소그룹 등교나 돌봄 인원을 감안하여, 학년별 등교가 진행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밖에 문의가 있는 부분은 담임선생님, 반장님과 소통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디 건강히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바다별 드림.
전체 0